환영인사

안녕하십니까? 이스탄불 바둑 클럽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클럽은 바둑게임을 즐기고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서 바둑에 관련된 활동을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모임입니다.

이 사이트에 대해서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으시거나, 사용법을 알고 싶으시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우리 모임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이스탄불 바둑 토너먼트에 관한 최신 정보는 아래에 있습니다.

2번째 한국-터키 친선 바둑·장기 토너먼트
2012년 1월 21일

설날기념으로 한국-터키 양국간의 바둑·장기 토너먼트가 1월 21일에 열립니다. 터-한 문화교류협회와 KOWIN가 공동으로 협력하여 1월 23일에 시작하는 한국의 설날을 기념하기위해서 1월 21일 토요일에 한국문화 위주로 다양한 활동을 준비했습니다.

원활한 친선경기 준비를 위해 활동 페이지에 있는 양식을 작성하여 사전등록을 하여 주십시오. 사전등록 마감일은 1월 11일 입니다. 자세한 사항과 최근 소식은 활동 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등록자들의 리스트를 확인하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13번째 세계 이스탄불 바둑 오픈이 폐막했습니다.
2013년 9월 28일

2001년 이래로 매년 9월 또는 10월에 개최되고 있는 터키에서 가장 중요한 토너먼트인 이스탄불 바둑 토너먼트가 9월 28일부터 29일까지 세계축제로서 개최되었습니다. 이 토너먼트는 유럽 바둑 컵 중에 하나입니다. 토너먼트 결과와 선수들 순위를 알고 싶으시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모든 참가자들께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장소

유럽사이드

지도:
agac ev의 구글 지도를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

아나톨리안 사이드

2009년 10월 31일부터 Coffee O'Clock에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정기적으로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모임시간:
수요일 오후4시 이후
토요일 오후 2시 이후
연락처:
(+90 216) 347 82 24
페이스북:
Coffee O'Clock Go Grubu
주소:
Caferağa Mahallesi Kadife Sokak 30 Kadıköy
위치:
카드쿄이에있는 Rexx Cinema에 도착후, 왼쪽으로 꺽어서 카디페 거리로 들어가세요. 대략 150-200미터 후에, 오른쪽에 하얀 고풍의 빌딩이 보입니다. 그곳이 Coffee O'Clock 입니다. 3층이 여러분들을 위해서 예약되어있습니다.
지도:
Coffee O'Clock의 구글 지도를 보시려면 이곳을 클릭하세요.